본문 바로가기
서비스센터

광주 북구 삼성전자 서비스센터 예약하기 | AS 홈페이지 바로가기 | 전화번호 위치확인 | 센터찾기 영업시간 | 부품가격 삼성케어플러스 출장서비스 | 원격상담

by 6분대박정보 2024. 11. 5.

광주 북구에 위치한 삼성전자 서비스센터는 다양한 전자제품에 대한 전문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예약을 통해 빠르고 편리하게 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서비스센터 예약 바로가기

❤️ 서비스센터 정보 쉽게 확인하세요' 👇👇

 

내 근처 서비스센터 '한번에 확인' 👈

 

내 근처 서비스센터 '쉽게 예약하기' 👈

 

수리요금 '한번에 쉽게 확인하기' 👈

 

삼성전자 '보증기간 확인하기' 👈

 


👌해당되는 지역구 입니다.

광주 북구 : 중흥동, 유동, 누문동, 북동, 임동, 신안동, 용봉동, 동림동, 운암동, 우산동, 풍향동, 문흥동, 각화동, 두암동, 오치동, 삼각동, 매곡동, 충효동, 덕의동, 금곡동, 망월동, 청풍동, 화암동, 장등동, 운정동, 본촌동, 일곡동, 양산동, 연제동, 신용동, 용두동, 지야동, 태령동, 수곡동, 효령동, 용전동, 용강동, 생용동, 월출동, 대촌동, 오룡동, 중흥1동, 중흥2동, 중흥3동, 중앙동, 운암1동, 운암2동, 운암3동, 문화동, 문흥1동, 문흥2동, 두암1동, 두암2동, 두암3동, 오치1동, 오치2동, 석곡동, 건국동

 

삼성전자 서비스센터 - 1. 취급 품목

서비스센터 예약 바로가기

🕠 바쁘신 분들은 쉽고 빠르게 설치하세요 !

 

삼성전자 서비스센터에서는 다양한 전자제품에 대한 전문적인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개인용 컴퓨터, 모니터, 가전제품, 스마트폰, 태블릿 등 여러 품목을 다루며, 각 제품에 맞는 특화된 서비스를 통해 고객의 편리한 생활을 지원합니다. 빠른 수리와 신속한 상담을 통해 고객의 만족도를 높이고 있습니다. 예약 서비스 이용 시 대기 시간을 최소화할 수 있으며, 전문 상담원이 친절하게 안내해 드립니다.

 

서비스센터 정보를 확인하시려면 내용을 확인하시면 도움됩니다.

 

서비스센터 '내 근처 위치 확인' 👈

 

삼성전자 서비스센터 - 2. 이용방법

 

✅ 추가적인 정보를 지금 바로 확인해보세요! 분명 도움되실거에요

 

삼성전자 서비스센터는 온라인 예약 및 전화 상담을 통해 미리 접수할 수 있으며, 사전 예약 시 대기 없이 빠르고 편리한 서비스를 받을 수 있습니다. 또한, 전문 상담원의 친절한 안내를 통해 고객이 필요로 하는 서비스를 쉽게 이해하고 이용할 수 있도록 돕습니다. 서비스 센터를 방문하면 각종 전자제품에 대한 수리와 점검을 진행하며, 고장 상태에 따라 소요 시간이 다를 수 있습니다. 고객님의 소중한 시간을 절약할 수 있는 다양한 서비스 옵션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 편리한 온라인 예약 시스템
  • 전문 상담원과의 전화 상담 가능
  • 신속한 서비스 제공으로 시간 절약

 

삼성전자 서비스센터 - 3. 특징

서비스 항목 내용 소요 시간
소프트웨어 업데이트 최신 버전으로의 업그레이드 15분
정기 점검 제품 상태를 점검하고 확인 30분
제품 수리 고장 진단 및 수리 진행 1~2시간
사용 방법 안내 제품 기능과 사용법 설명 상담 후 진행

 

수리 서비스는 제품의 종류와 고장 정도에 따라 상이하며, 대체로 신속한 대응으로 고객의 불편을 최소화하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 고객의 문의 사항에 대해서는 즉각적으로 도움을 드리는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서비스센터를 이용하시려면 내용을 확인하시면 편하게 이용가능합니다.

 

서비스센터 '예약 바로가기' 👈

 

삼성전자 서비스센터 - 4. 수리비용 및 보증

 

수리 비용은 각 제품의 종류와 고장 상태에 따라 다르게 책정됩니다. 보증 기간 내에는 무상으로 수리 가능하며, 보증 기간은 구매 시 제공된 보증서나 삼성전자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고객이 부담해야 하는 비용은 수리 범위와 제품의 상태에 따라 달라질 수 있습니다. 추가 비용이 발생할 경우, 사전에 고객에게 안내하여 불필요한 혼란을 방지하고 있습니다.

 

삼성전자 서비스센터 - 5. 문의사항

 

서비스 이용 중 궁금한 점이 있으시면 언제든지 고객 지원 센터에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전문 상담원이 친절하게 안내해 드리며, 필요한 모든 정보를 제공하여 고객의 문제를 신속히 해결할 수 있도록 도와드립니다. 고객님의 만족을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으며, 추가적인 피드백은 항상 환영합니다.

 

결론

삼성전자 서비스센터는 고객의 편리한 생활을 위해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예약 후 방문 시 빠른 서비스가 가능합니다. 언제든지 문의해 주세요!

 

 

자주 묻는 질문 FAQ

Q. 삼성전자 서비스센터는 어떤 제품을 수리하나요?

A. 삼성전자 서비스센터는 PC, 모니터, 스마트폰, 가전제품 등 다양한 전자제품에 대한 수리 및 점검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Q. 예약 없이 방문하면 대기 시간이 얼마나 걸리나요?

A. 예약 없이 방문할 경우, 대기 시간이 길어질 수 있으며, 제품의 수리 상태에 따라 다릅니다. 사전 예약을 권장합니다.

Q. 수리비용은 어떻게 확인하나요?

A. 수리비용은 서비스센터 방문 시 상담을 통해 확인 가능하며, 종류와 고장 상태에 따라 달라질 수 있습니다.


게시글 날짜

게시글 날짜

게시일:

등록 날짜:

수정 시간:

Remove "클릭" Text Immediately 게시글 날짜

게시글 날짜

게시일:

등록 날짜:

수정 시간: